먼저 이 글을 빌어 한국리모텍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회원님들의 성원에도 감사드리구요.
2007년 8월 11일 효리몰에서 리퍼브로 구매한 젠트가 무탈하게 잘 사용하던중
2008년 4월말정도에 액정이 백화또는 슬라이드로 되어서(액정이 깨진것은 아니었음)
=>전에 제가 고장증상 올린 게시글이나 수리배송에 관한글 올렸으니 참고 하시길..
수리를 보내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하이온의 돌아가는 상황이 수리도 안되고
한다는 상황속에서 고민하다가 일단 전에사용하던 튜브를 사용하고 젠트는 잠시
보관하던중 하이온콥의 부도로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약 일주일정도를 기다리던중 총판인 한국리모텍에서 수리를 한다고 하여
한국리모텍에 전화통화 후 2008년 5월 8일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한국리모텍으로
발송을 하였고 택배조회를 통하여 2008년 5월 9일에 배송 입고 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전화통화시 수리하는 시간이 일주일에서 열흘정도 걸린다고 하였기에 일단 맘 편히 먹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심적으로는 어째 연락도 없다 하면서 오늘까지 오게 되었네요.
드디어 갑자기 사무실 아가씨가 깜박했다고 하면서 택배가 와 있다고 하길래
전혀 연락도 없고 해서 혹시 다시 그냥 수리않고 그대로 보낸거 아냐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택배상자를 보는순간 생각 잘못했다는 생각이 팍 들더군요.
정말 기뻣습니다. 드디어 수리가 되어서 온것이 틀림없구나..
내심 혹시 엘씨디 교체했다면 수리비를 청구하는 전화가 올거라는 생각을 하였기에.
그리고 드디어 박스를 개봉...
뽁뽁이를 이용하여 정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그런데 수리내역서라든가 이런 쪽지등등이 전혀 없고 제품만 달랑 들어 있더군요.
그래 일단 개봉해서 보자 하고 보니 액정보호 필름부터 제것이 아니고 새로 붙여져 있더군요
비록 공기방울이 여러개 보이지만... 보낼 당시에는 오른쪽에 약 20센티정도 긁힌 자욱이 있는거
였거든요. 엘씨디를 교환했거나 했을거라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이제 전원을 넣어볼 차례이군요...가슴을 졸이면서
와우 ~~!!! 깨끗이 잘 나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맵피 테스트 해보니 아마 리모텍이 있는곳이 아닌가 하는 초기화면..
그리고 디엠비 실행=> 채널이 한개도 없더군요..바로 자동스캔되고 채널 잘 잡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기분 좋습니다...
정말 말로만 정보로만 듣던 한국리모텍의 사용자에대한 배려와 서비스정신 직접 체험해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동입니다...택배비도 상호간 착불로 하기로 했는데 선불로 보내셨더군요.
물론 수리비도 안들고...에이에스 기간이내 였다고 하지만 정말 비용이 전혀 안들었습니다.
이 글을 빌어 다시한번 한국 리모텍 관계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꾸벅~~!
회원님들 한국리모텍 믿으시고 사후서비스 받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그리고 회원님들의 성원에도 감사드리구요.
2007년 8월 11일 효리몰에서 리퍼브로 구매한 젠트가 무탈하게 잘 사용하던중
2008년 4월말정도에 액정이 백화또는 슬라이드로 되어서(액정이 깨진것은 아니었음)
=>전에 제가 고장증상 올린 게시글이나 수리배송에 관한글 올렸으니 참고 하시길..
수리를 보내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하이온의 돌아가는 상황이 수리도 안되고
한다는 상황속에서 고민하다가 일단 전에사용하던 튜브를 사용하고 젠트는 잠시
보관하던중 하이온콥의 부도로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약 일주일정도를 기다리던중 총판인 한국리모텍에서 수리를 한다고 하여
한국리모텍에 전화통화 후 2008년 5월 8일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한국리모텍으로
발송을 하였고 택배조회를 통하여 2008년 5월 9일에 배송 입고 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전화통화시 수리하는 시간이 일주일에서 열흘정도 걸린다고 하였기에 일단 맘 편히 먹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심적으로는 어째 연락도 없다 하면서 오늘까지 오게 되었네요.
드디어 갑자기 사무실 아가씨가 깜박했다고 하면서 택배가 와 있다고 하길래
전혀 연락도 없고 해서 혹시 다시 그냥 수리않고 그대로 보낸거 아냐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택배상자를 보는순간 생각 잘못했다는 생각이 팍 들더군요.
정말 기뻣습니다. 드디어 수리가 되어서 온것이 틀림없구나..
내심 혹시 엘씨디 교체했다면 수리비를 청구하는 전화가 올거라는 생각을 하였기에.
그리고 드디어 박스를 개봉...
뽁뽁이를 이용하여 정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그런데 수리내역서라든가 이런 쪽지등등이 전혀 없고 제품만 달랑 들어 있더군요.
그래 일단 개봉해서 보자 하고 보니 액정보호 필름부터 제것이 아니고 새로 붙여져 있더군요
비록 공기방울이 여러개 보이지만... 보낼 당시에는 오른쪽에 약 20센티정도 긁힌 자욱이 있는거
였거든요. 엘씨디를 교환했거나 했을거라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이제 전원을 넣어볼 차례이군요...가슴을 졸이면서
와우 ~~!!! 깨끗이 잘 나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맵피 테스트 해보니 아마 리모텍이 있는곳이 아닌가 하는 초기화면..
그리고 디엠비 실행=> 채널이 한개도 없더군요..바로 자동스캔되고 채널 잘 잡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기분 좋습니다...
정말 말로만 정보로만 듣던 한국리모텍의 사용자에대한 배려와 서비스정신 직접 체험해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동입니다...택배비도 상호간 착불로 하기로 했는데 선불로 보내셨더군요.
물론 수리비도 안들고...에이에스 기간이내 였다고 하지만 정말 비용이 전혀 안들었습니다.
이 글을 빌어 다시한번 한국 리모텍 관계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꾸벅~~!
회원님들 한국리모텍 믿으시고 사후서비스 받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